Sunday, December 12,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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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책 조항 선물, 옵션, 바이너리 옵션, 주식, 채권, 상품 및 현물 통화 거래에는 큰 잠재적 보상이 있지만 큰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을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바이너리 옵션 청사진 pdf 선물,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 수락, 바이너리 옵션 청사진 pdf 옵션, 주식, 채권, 상품 및 외환 시장.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계정이 이 간행물에서 논의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하거나 달성할 가능성이 있다는 어떠한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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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베팅의 특징 중 하나는 확률이 이길 확률이 아니라 잃을 확률로 인용된다는 것입니다. 확률은 승리의 기회로 인용됩니다. 확률은 잃을 확률로 인용됩니다. 미묘하지만 중요한 차이. 위의 두 번째 예에서 3을 던질 때 인용된 확률은 - 5:1로 인용됩니다. 즉, 6번의 던진 주기마다 1번의 승리에 대해 5번의 기회를 잃는 것입니다.


확률을 확률로 변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의 내용이 승패의 기회를 구성하는 맥락에서 확률과 확률에 대한 매우 기본적인 이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이 주제에 대해 더 깊이 있게 다룰 때 이 모든 것을 자세히 다루고 적절한 시기에 소개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시작은 스포츠 베팅과 금융 베팅의 격차를 좁힌 최초이자 가장 존경받는 회사, BetOnMarkets로 인생을 시작한 회사와 함께일 것입니다. BetOnMarkets라는 회사의 이름은 실제로 그들이 누구이며 무엇을 하는지 설명합니다. 회사는 거래자에게 시장에 베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몰타의 복권 및 게임 당국과 맨 섬의 도박 감독 위원회의 두 게임 당국에서 라이센스 및 규제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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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그들은 에서 최고의 고정 배당률 중개인으로 선정되었으며 로 거슬러 올라가는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com은 이벤트 시작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유일한 고정 배당률 도구 제공업체입니다. 이것은 내가 이 장의 앞부분에서 언급한 요점입니다.


내가 아는 한 다른 어떤 회사도 이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 권한이 귀하의 손에 있음을 너무 강력하게 강조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선택한 시간에 우리에게 유리한 조건에서 경주를 하기를 원하는 경우에 앞서 언급한 예입니다. 중개인이 아닌 레이스를 실행할 시기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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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용어는 이후 고정 수익 베팅으로 변형되었으며 이후 고정 수익 옵션으로 바이너리 옵션으로 채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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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일반적으로 비현실적이고 달성 불가능한 수익을 약속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여러 면에서 어리석은 주장이 나오는 체중 감량 산업과 유사합니다. 아사이 열매는 가장 최근의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동일한 브러시로 모든 회사를 타르하는 것은 아닙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이나 서비스가 출시될 때마다 공통된 특성을 강조하는 것일 뿐입니다. 이 섹션에서 우리는 바이너리 브로커 세계의 밑바닥을 탐험할 것이고, 슬프게도 그것은 아름다운 광경이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고객으로서 당신에게 OTC 장외 제품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외환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모델에는 본질적으로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그룹을 정의하고 공통 분모는 연관된 마케팅 전술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규제 기관을 놀라게 한 것은 바로 이러한 전술입니다.


따라서 이 그룹이 이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전에 이 용어를 접한 적이 없다면 브로커가 다른 회사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유한 것처럼 보이도록 브랜드를 변경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색상, 글꼴을 변경하고 로고 및 약간의 외관 변경을 추가하여 수행됩니다. 그러나 기본 제품 제공, 옵션 견적 및 결제는 원래 플랫폼과 동일합니다.


누구나 또는 모든 그룹이 화이트 라벨 바이너리 중개를 설정하는 것은 비교적 쉬운 프로세스입니다. 모든 백엔드 처리, 위험 및 주문 관리는 화이트 라벨 제공자가 처리합니다. 화이트 라벨 브로커가 해야 할 일은 가능한 한 많은 고객을 플랫폼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몇 주 만에 화이트 라벨 브로커를 가동할 수 있습니다. 많은 바이너리 브로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이를 매우 쉽게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매우 빠르게 플랫폼의 공통점을 인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짧은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이 모든 회사는 확률과 시간 측면에서 고정된 제안을 인용합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고정 확률 경마로 돌아가면 이해하기 매우 간단합니다. 모든 북메이커는 위험 관리에 정통합니다.


그들은 배당률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에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베팅을 중단합니다. 레이스가 시작되면 북메이커는 레이스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에 따라 지불해야 합니다. 이것은 비교적 간단한 과정입니다. 이것은 레이스가 발전함에 따라 초 단위로 확률이 변하는 매우 다르고 복잡한 프로세스입니다.


따라서 위험을 관리하기에는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이러한 브로커가 제공하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고정 확률 모델을 제공하고 바이너리 옵션으로 판매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한 번 진행 중인 거래를 조기에 마감할 수 있는 화이트 라벨 브로커를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위험이나 장부를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이 시설을 제공할 사내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당신을 위해 클라이언트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알 수 없고 확인할 방법도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바이너리 옵션이 몇 초 또는 몇 분에 걸쳐 소수점 이하 5자리까지 인용되므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어느 쪽이든 틱의 움직임은 포지션을 손실로 몰아넣을 것이며, 옵션이 만료될 때 이러한 일이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주목할 만합니다. 투명성 문제는 업계의 큰 문제이며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입니다. 이러한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하여 주식 가격을 거래한다고 가정합니다. 귀하는 해당 주식의 실제 움직임을 거래하는 환상을 가지고 있지만 고객으로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 또는 판매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기초 자산의 실제 틱 움직임을 기반으로 가격이 정산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정보는 당신의 중개인이 당신의 화면에 인용한 가격뿐입니다. 이러한 중개인이 사실상 모두 화이트 라벨 플랫폼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 문제는 데이터와 차트를 제공해야 하는 플랫폼 제공자이기 때문에 조만간 해결될 가능성이 없습니다. 또한 투명성과 관련하여 잠재적으로 더 심각한 두 번째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시장 조작입니다. OTC 계약에서 직위를 맡을 때마다 이해 상충이 발생합니다.


Forex 세계에서 많은 중개인은 이제 주문이 실행을 위해 은행 간 시장 풀로 직접 라우팅되는 STP 직접 처리 또는 ECN 모델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시장 조성 중개인이 여전히 전통적인 거래 데스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A 및 B 도서 고객을 적절하게 관리합니다. 이기는 A 도서 고객은 일반적으로 은행 간 풀로 직접 전달되는 반면 B 도서 고객은 내부에서 관리되며 잘 알려진 중지 사냥 관행에 따라 재구매합니다. 인용 및 기타 예리한 관행.


화이트 라벨 바이너리 브로커의 경우 가격 조작 기회가 훨씬 더 간단합니다. 외환 시장에서 브로커는 최소한 필요한 변동성을 생성하기 위해 뉴스를 기다려야 합니다. 이러한 중개인에게 시간은 촉매제이며, 일단 제안이 만료되면 틱 또는 핍의 분수에 의한 가격의 간단한 변경만 필요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것이 모두 기발한 넌센스라고 생각하고 나는 업계의 이 부문에 대해 갈 도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만 사항은 인터넷 기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거래 소프트웨어를 조작하여 바이너리 옵션 가격과 지불금을 왜곡한다고 주장합니다. 첫 번째는 자금 인출, 또 다른 주요 문제이며 곧 다루겠습니다. 두 번째는 또 다른 증가하는 문제인 신원 도용입니다. 이러한 모든 화이트 라벨 브로커가 본질적으로 동일하다면 다른 문제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대답은 사실 - 여러. 이것은 생성합니까? 첫째, 모든 사람이 동일한 서비스를 마케팅 및 판매하려는 경우 한 브로커가 다른 브로커와 어떻게 차별화됩니까?? 제품 제공이 고유하지 않은 경우 플랫폼이 다르게 나타나야 하며 가장 간단한 트릭 중 하나는 구매 및 판매 버튼의 이름을 콜 및 풋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필사적인 차별화 범주 아래 자금 인출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매우 간단한 마케팅 트릭이지만 매우 강력한 것이며 두 가지 초기 목표를 염두에 두고 배치되었습니다. 세 번째가 있으며 그 중 더 나중에. 여기서 화이트 라벨 브로커는 고객이 추가 자금을 예치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아무런 조건 없이 막대한 현금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제안이 너무 좋아서 사실이 아닌 경우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이것이 여기의 경우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가능한 한 빨리 많은 현금을 계좌로 유치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브로커들은 이것이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손실될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이러한 거친 제안은 경쟁업체와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의 메커니즘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일반적으로. 다음은 이 책을 집필할 때 조사한 많은 브로커 중 한 사람의 예입니다.


덜 극단적인 예 중 하나이지만 훨씬 더 나쁜 예가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제안은 매우 간단하다. 브로커에게 금액을 입금하면 브로커가 귀하의 계정에 충전하여 거래 자본을 늘릴 것입니다. 이 보너스의 조건은 보너스 금액의 최소 40, 50 또는 60배를 실행할 때까지 계정에서 수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잠금 비율은 보증금의 40배였지만 현재 최대값인 60과 함께 훨씬 더 높은 승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보증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까?? 위의 경우 나는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키커가 있습니다. 보너스 조건에 따라 필요한 거래량(달러)을 달성한 후에만 이익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만드는 모든 이익은 브로커에 의해 효과적으로 잠깁니다. 제공되는 보너스에 적용되는 이용 약관에서 브로커가 지시한 대로 거래 활동의 임계값을 충족할 때까지 이를 철회할 수 없습니다.


위의 경우에 나는 내 초기 보증금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다고 분명히 말했고 이것은 보너스 조건의 적용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의심이 들며 이 책에 대한 내 자신의 연구에서 합법적인 예금이 계좌 기간, 거래 횟수 등과 같은 다른 최소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 보류된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가 바이너리 세계뿐만 아니라 모든 시장에서 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브로커는 고객이 수익에 접근할 수 있는 임계값에 도달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CFTC가 최근 보도 자료에서 다음을 인용한 이유이며 앞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CFTC와 SEC는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을 통해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하거나 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와 관련된 사기에 대한 수많은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불만 사항은 최소한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신분 도용; 손실 거래를 생성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조작.


사기 혐의의 첫 번째 범주는 특정 인터넷 기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고객 계정에 신용을 제공하거나 고객 돈을 받은 후 자금을 상환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보너스 개념의 계략을 조금 더 발전시키고 그것이 더 미묘하고 부식적인 측면을 갖는 방법.


이 계략은 귀하와 귀하의 돈을 계정에 잠그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케팅 도구입니다. 마지막으로 더 큰 포지션에서 거래할 수 있는 미묘하지만 엄청나게 강력한 방법인 레버리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중개인은 고객이 궁극적으로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보너스로 래핑된 레버리지를 제공하면 더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이중 또는 종료 사고 방식이 마침내 인수되고 클라이언트는 브로커가 친절하게 제공하는 미묘한 레버리지의 도움으로 모든 돈을 잃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약간 냉소적으로 들린다면 슬프게도 이것들은 사실이며 다른 방식으로 꾸밀 수 없습니다.


보너스 예금은 계정에 추가되지만 잔액에는 추가되지 않으므로 예금과 일치하는 거래가 가능하지만 출금이 가장 확실하지 않습니다. 요약하면 이러한 유형의 보너스를 레버리지 보너스라고 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고객과 그들의 돈을 회사에 고정시키는 동시에 더 큰 포지션을 거래하기 위해 증가된 자금을 제공하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이러한 제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 사이는 거의 없으며 다시 문자열이 첨부될 수 있습니다. 여기 이야기의 교훈은 분명하다. 공짜 점심 같은 것은 없으며,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다면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이것은 레버리지 보너스의 경우입니다. 그것은 단 하나의 이유와 단 하나의 이유 때문에 존재합니다.


돈을 빨리 잃을 수 있도록. 또 다른 마케팅 전략은 데모 거래 계정, 또는 실제로 데모 계정의 완전한 부족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외환 세계에서 바이너리 옵션에 왔다면 데모 계정의 개념에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무료이며 널리 사용 가능하며 거의 모든 플랫폼과 중개 계정 내에서 제공됩니다. 화이트 라벨 중개인은 매우 다릅니다. 대부분은 데모 계정을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계정 관리자의 승인이 있을 때만 데모 계정을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계정을 열면 보통 며칠 내에 시간이 초과됩니다. 데모 계정이 일반적으로 널리 사용되지 않는 이유는 이러한 브로커가 대부분의 클라이언트가 빠르게 손실되고 손실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사업에 좋지 않다. 바이너리 브로커 세계에서 무료는 무료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계정에 입금하면 무료입니다. 즉, 계정을 개설하면 데모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접근 방식은 돈으로 당신을 가두어 매우 단기 데모를 제공한 다음 가능한 한 빨리 실시간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심리학은 간단하다. 실제 돈으로 계좌를 개설했다면 처음 며칠 동안 어느 시점에서 그것을 사용할 것이 거의 확실하고 거기에서 당신은 중독됩니다. 내 연구에서 나는 심지어 데모 계정의 비디오로 밝혀진 무료 데모 계정을 발견했습니다!


위의 모든 것은 가능한 한 빨리 현금을 확보하려는 소모적인 욕구와 균형을 이루는 제품에 대한 믿음의 완전한 부족을 보여줍니다. 또한 고객으로서 신용 카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는 끊임없는 압력은 신분 도용이라는 훨씬 더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이것은 업계에서 성장하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화이트 라벨 브로커로 설정하는 것은 비교적 저렴하고 빠릅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는 개인 정보 및 신용 카드 정보를 수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CFTC가 강조한 또 다른 주요 영역입니다. 사기 혐의의 두 번째 범주에는 신분 도용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현재 이 산업의 특정 부문을 황폐화하고 있는 보안, 규제 및 통제 문제에 대한 짧은 도약입니다. 규제 당국이 화이트 라벨 시장이 만든 문제와 씨름하면서 현재 상황은 말할 것도 없이 혼란스럽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이 활동이 베팅이나 거래로 간주되는지 여부뿐만 아니라 투명성과 이해 상충에서 자본화 및 불법 마케팅 활동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패키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그리고 아마도 가장 좋은 곳은 미국의 현재 상황입니다. CFTC와 SEC의 두 가지 주요 당국은 자신의 입장을 매우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그들은 둘 다 이 시장을 도박과 유사하다고 생각하고 결과적으로 모든 오프 거래소 바이너리 브로커가 미국 고객을 고객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화이트 레이블 중개인이 계속해서 미국 계정을 목표로 삼고 수락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작년에는 규정을 공개적으로 무시하는 회사에 대해 몇 가지 유명한 사례가 제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막대한 벌금이 부과되었으며,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에 침투하기를 열망하는 이들 회사의 위험에 처한 금액을 간단히 보여줍니다. 분명히 벌금은 관련된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으며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회사들이 미국 당국을 우회할 대체 방법을 찾으려 할 것입니다. 미국이 규제를 주도함에 따라 일본은 일본 FSA 및 FFA에 따라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관할권 내에서 운영하기 전에 준수해야 하는 빡빡한 규칙 및 절차 일정을 도입했습니다.


예상대로 일본 당국은 다른 규제 기관과 동일한 우려 사항을 인용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현재 일본에 적용되는 규칙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드는 것입니다. 이는 다시 세계 다른 지역의 바이너리 브로커의 미래를 예고할 수 있습니다. 첫째는 투명성의 문제다. 일본 당국은 오프 거래소 OTC 바이너리 브로커의 운영을 허용하지만 브로커는 거래 기간 동안 투명한 가격을 제공해야 합니다.


투명성은 또한 중개인이 극심한 시장 변동성으로 인해 제공되지 않는 상품에 대해 고객에게 조언할 것을 요구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시간과 관련이 있으며 여기에서 FSA는 바이너리 옵션 제품을 베팅에서 거래로 옮기기 위해 최소 2시간 동안 제품을 제한하는 규정을 구현했습니다.


제공된 질문과 답변을 바탕으로 고객을 적절하게 분류하고 거래 지식과 전문 지식 수준에 적합한 상품만 제공합니다. 이는 선물 및 옵션과 같은 다른 많은 시장에서 현재 요구되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고객을 스스로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추가 시도의 일환으로 규제 규칙은 이제 고객이 한 번 충족한 손실 수준과 거래량을 초과할 수 없도록 지시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규제 기관이 견적 시스템과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지불금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을 도입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콜 및 풋 옵션은 실시간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시장 기반의 동적 프리미엄을 제공하며 실시간 입찰 및 매도호가도 함께 인용됩니다. 또한 당국은 자본화 및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했으며 이제 브로커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고객의 모든 거래 활동을 포함하여 완전한 손익 위치를 공개해야 합니다.


일본은 크고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수익성 있는 시장에 접근하고자 하는 바이너리 브로커는 새로운 규정을 수용하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이는 다른 관할 구역으로 필터링되기 시작해야 합니다.


일본의 규정은 완벽하지 않지만 전 세계의 규제 기관이 이 성장하는 시장을 관리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시작에 불과합니다.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이탈리아는 대체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터키는 유사한 접근 방식을 채택했으며 스페인과 프랑스에서는 당국이 여러 브로커에게 직접 경고를 보내 해당 시민에 대한 바이너리 옵션 마케팅을 중단했습니다.


유럽에서는 CySec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산하의 주요 규제 기관인 Cyprus가 바이너리 옵션을 금융 상품으로 인정하여 결과적으로 많은 바이너리 브로커를 유치했습니다.


키프로스는 업계에 대해 상대적으로 편안한 시각을 갖고 있지만 통제를 강화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CySec이 처음 도입된 지 불과 4주 만에 규제 대상 브로커가 EU 이외의 고객을 고객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금지한 결정을 번복한 것은 현재 업계의 징후입니다.


이는 CySec이 이전 결정을 번복하면서 업계의 거센 로비에 이어졌습니다. 이에 앞서 바이너리 브로커는 Lotteries and Gaming Authority LGA의 감독을 받았습니다. 몰타 당국이 성장하는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열심인 기회주의적 변화로 많은 사람들이 입장을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작성 당시 필요한 최소 대문자 , 유로로 많은 중개인이 이 기회를 잡고 섬에 설립할 것입니다. 영국으로 이동하면 최근에 없어진 FSA를 대체한 두 개의 규제 당국이 있습니다. 다음은 FCA 금융감독원 및 PRA 건전성규제청입니다. 둘 다 금융 위기 이후 FSA에 대한 격렬한 비판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두 조직 모두 현재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대해 편안한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회사는 재무 상태 및 위험 관리에 대한 인증을 평가하지만 그들이 운영하는 시장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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